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양주시 다산가람초, “꽃 보다 예쁜 너희들의 날” 어린이날 맞이 등굣길 이벤트

기사승인 24-05-06 16:22

공유
default_news_ad1


남양주시 다산가람초 학생들이 3일 등굣길에 캐릭터 인형과 하이파브를 하며 즐겁게 등교를 하고 있다.  

경기도 구리남양주 교육지원청 다산가람초등학교(교장 이재광)가 5월 3일 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꽃 보다 예쁜 너희들의 날!” 등굣길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사는 다산가람초 전교생과 병설유치원 원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어린이날 등굣길 추억을 주고자 학부모회가 자발적으로 준비를 하였으며 교장선생님과 남양주시의회 이진환시의원도 함께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각각 오리와 곰돌이 캐릭터 인형탈을 쓴 학부모가 등교하는 아이들을 일일이 안아주고 하이파이브를 하며 맞이하고 학생들은 어린이날 기념 간식을 받아 풍선아치 길을 따라 학교로 들어갔다.

또한, 학교폭력예방과 학교안전예방 캠페인도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도 가졌다.

다산가람초 이재광 교장은 “멋진 캐릭터 인형이 춤추며 악수로 환영해주고, 축하문구가 붙혀진 초코파이 간식을 들고 학부모님들의 어린이날 축하 메시지를 들으며 풍선아치 길을 통과해 등교하는 다산가람 어린이들에게서 놀람과 기쁨, 세상의 주인공 같은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었다.
특별한 등굣길을 만들어주시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진행한 학부모회 회장(송현정)은 “우리 아이들의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며, 안전하고 올바른 성장을 위해 학부모회가 학교를 도와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결정적 진실보도에 강한 언론 ⓚ 경원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민호 기자 seoul5554@hanmail.net

<저작권자 © 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